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유디입니다.

계속해서 코로나가 재유행하고 있습니다. 손도 자주 씻고 마스크 꼭 쓰셔서 미리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건강하려면 면역이 좋아야 하는데요. 내 건강의 면역이 깨지는 순간 내 몸의 여기저기서 좋지 않은 신호들이 오게 됩니다. 

오늘은 면역을 좀 챙겨보고자 흑염소가 좋다는 방송을 보고 한 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흑염소가 좋다고는 들었지만 찾아서 먹어보긴 처음이네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흑염소 진액을 검색해 보았는데요. 흑염소 진액도 파는 곳이 많았습니다. 그 중 후기가 좋아 이경제 흑염소 진액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30포를 주문했습니다. 처음부터 많이 사는 것보다 소량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먹어보고 나에게 맞는지 확인해봐야 하니까요~ 포장은 아래와 같이 30포가 한 박스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이경제한의사님의 인사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박스 안을 보면 10포씩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먹기 좋은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한 파우치의 용량은 70ml입니다. 후기에 좀 양이 적어서 아쉽다는 분들도 계시네요. 흑염소 추출물이 국산으로 표기되어있습니다.

 

 

1일에 1~2회, 1포를 섭취하라고 되어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특정성분에 민감하거나 알레르기 체질이신 경우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 파우치는 전자렌지에 바로 데우시면 안 됩니다. 

 

 

파우치를 좀 흔들었더니 살짝 거품이 떠있네요. 양은 좀 적은 듯합니다. 흑염소라 누린내가 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네요. 신맛이 나면서 한약 맛이 진하게 납니다. 먹기에 크게 불편함은 없습니다.

 

건강에 더 신경 써야 할 겨울철이 다가왔습니다. 저도 다 먹어봐야 효과를 알 수 있겠지만 기력이 없는 분들이나 면역이 떨어지는 것 같은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얼른 원기 회복해서 코로나도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래오이경제 흑염소진액 70ml 30포, 래오이경제 흑염소진액 70ml/30포

 

래오이경제 흑염소진액 70ml 30포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