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디자인놀이터의 유디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건강에 신경을 더 쓰게 되는데요. 

직장 생활을 하거나 바쁜 분들은 아무래도 건강 챙기기가 쉽지 않을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건강즙들이 시중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건강뿐 아니라 다이어트로도 많이 섭취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저희 집에서 챙겨 먹고 있는 행복한 세상 빨간 양파즙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행복한 세상 빨간 양파즙은 전남 무안 황토밭에서 직접 재배하여 수확한 100% 국내산 자색양파를 사용했다는 점과 양파껍질과 뿌리까지 통째로 달여 진한 맛이 난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을 넣지 않고 5시간 이상 달여 진하고 한 번에 대량생산을 하지 않고 수시로 일정량을 생산하여 판매한다고 하네요.

 

이제 양파즙을 한 번 볼까요?

 

상자를 열어보면 100ml 용량의 50포 파우치가 빼곡히 들어 있습니다. 

 

파우치 왼쪽 상단에 보시면 한화손해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내식품 빨간양파즙은 시간 단축을 할 수 있는 농축액이나 자색양파 외에 그 어떤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직접 재배해서 선별하여 꼼꼼한 세척을 하고 또한 잔류 농양 검사를 주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하니 세척이나 잔류 농약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보관 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복용 방법은 하루에 1~3회(성인 기준) 드시고 기호에 따라 차갑게 또는 데워서 드시면 됩니다. 간혹 침전물이 발생할 수 있으나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라니 안심하고 드시면 되겠네요.

 

진한 갈색으로 얼핏 보면 한약 같은..ㅎ 맛은 단맛이 강하고 양파 향이 진하네요. 먹기에 거부감이 없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입이 심심할 때나 커피가 당길 때 한 잔씩 하고 있는데 괜찮네요.

 

자색양파에는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이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맥경화, 고혈압과 같은 순환기 계통의 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고, 혈당을 저하시키고 인슐린의 분비를 촉진시켜줘서 당뇨에도 좋다고 합니다. 백내장과 신장병, 탈모 등에도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행복한세상 뿌리채 통째로 즙을 낸 빨간양파즙 100팩, 100ml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