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디자인놀이터 유디입니다.

지난달 PIN번호가 발송이 되었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3주가 지나도록 오지 않네요..ㅠㅠ 4주까지 기다리기 힘드네요.ㅎ

그래서~! 재발송 요청을 했습니다. 지금부터 저처럼 핀번호가 오지 않았을 경우 재발송 요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PIN번호는 수익이 10달러를 달성하면 수취인 주소로 발송됩니다.^^
대개 2~4주 이내에 도착하지만 지역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의할 점은 PIN이 발급된 날로부터 4개월 이내에 PIN을 계정에 입력해야 합니다. 4개월이 지났는데도 PIN을 입력하지 않으면 페이지에서 광고 게재가 중단됩니다. 참고하세요~

 

2020/06/22 - [디자인 놀이터/블로그 관리] - [구글 애드센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 PIN 발송

 

[구글 애드센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 PIN 발송

안녕하세요~! 유디입니다. 애드센스 사이트에 로그인을 했는데 상단에 똬악~! 애드센스 메인페이지 상단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떠있었습니다. 뭐지? 가�

uzindesign.tistory.com

 

 

우선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왼쪽 메뉴 중 지급을 클릭한 후 설정 창의 설정 관리를 눌러서 입력하신 주소가 맞는지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메인 화면으로 가주세요. 메인화면 가운데 보시면 아래 메시지 창이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제출 버튼 옆에 "PIN 다시 보내기"가 있습니다. 저는 이미 재발송 요청을 해서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지만 원래는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면 재발송 신청이 끝납니다. 

 

 

 

이제 또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네요. 수익이 별로 없지만 빨리 받아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