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디자인놀이터 유디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등록하고 어언~ 한 달이 지났는데요.
등록하고 매일 같이 수익이 발생했는지 확인하러 들어갔었습니다.
포스팅한 글도 별로 없는데 마음만 조급 해지고 욕심만 생기더라구요ㅠㅠ
원래 매일 들어가서 보는 게 의미가 없었어요.ㅋㅋ 솔직히 방문자수도 얼마 안되거든요. 방문자수가 많을 수록 수익이 발생할 가능성도 높아지니까요. 수익이 정말 발생하긴 하는 건지.. 하는 의문도 들었구요.
그냥 열심히 글이나 쓰자라는 생각으로 잊고 지내다가 며칠 전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봤는데 잔고가 항상 '0'이었는데 못 보던 숫자가~~!!!ㅋㅋ
수익이 발생하긴 하더라구요.^^
정말 얼마 안되지만(100원도 안되는..ㅠㅠ..) 첫 수익이 발생했다는게 참 신기하네요~~ 수익이 발생한 기념으로 자랑도 좀 하고 싶어서 짧게나마 포스팅합니당~ 더 많은 수익을 위해서 열심히 포스팅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