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유디입니다.

오늘은 지난 2개월 동안의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기록 삼아 써 봅니다.

애드고시를 통과하고 아직 3개월 정도밖에 되진 않았지만 짧은 기간 동안 경험했던 부분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4월은 여전히 포스팅 수도 많지 않았습니다만 0.75달러라는 수익을 보았습니다. 정말 적은 수치지만 3월 수익(0.07)에 비하면 10배가 올랐습니다~! 적죠.. 아주 적지만 수익이 발생한다는 게 여전히 신기했습니다. ^^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많아서일까요. 포스팅을 많이 올리지는 못했는데 6.51달러의 수익을 보았습니다. 4월에 비해 또 10배에 가깝게 올랐습니다. 아무래도 기념일 관련 글들로 인해 클릭수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수익을 올릴 수 있을까 검색도 많이 했습니다. 아무래도 지금은 포스팅 수도 적기 때문에 대부분의 분들이 적어도 1일 1포스팅을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우선은 기본적으로 읽을 글들이 많아야 유입되는 방문자 수도 늘어날 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1일1포스팅이 어려워서 생각나는 주제가 있을 때마다 글을 적어서 예약을 걸어 놓습니다. 그럼 뭔가 글을 써야 한다는 압박감이 덜하더라구요. 1일1포스팅으로 목표로 하고 있지만 아직 1일1포스팅은 조금 벅차서 2일1포스팅을 기준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일주일치의 글을 적어놓는다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저는 그만큼의 주제가 생각이 나지 않아서 어렵네요.ㅠㅠ 그래도 한 번의 포스팅으로 적게나마 수입이 생긴다는 게 참 뿌듯합니다~ㅎㅎㅎ

지금까지 잔고가 7.33달러네요. 이제 또 포스팅 작성하고 예약하러 갑니다~ 더 많은 수익을 위해서 열심히 포스팅해야겠습니다^^ 

 

 

 

2020/05/19 - [디자인 놀이터/블로그 관리] - [블로그 꾸미기] 나만의 파비콘 만들기

2020/04/09 - [디자인 놀이터/블로그 관리] - [구글 애드센스] 자동광고를 설정하는 방법 - 티스토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