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디자인놀이터의 유디입니다.

전에 올린 핑크베어 하우스에 이어 오늘은 핑크시리즈인 핑크 미유 하우스입니다.

요즘 취미생활에 더 집중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자 상자를 열어볼까요?

 

 

 

각종 재료들이 들어있습니다. 뽁뽁이에 싸인 오르골도 보이구요. 솜이랑 천, 가구 만들 재료도 보이네요.

 

 

 

저는 종이를 미리 잘라놨습니다. 혹시나 번호를 잊어버릴 수도 있으니 번호가 적힌 원본은 사진을 찍어둡니다.

 

 

 

 

 

 

 

침대랑 가구들은 다 만들었네요~ 침대에 있는 원피스랑 파란 슬리퍼 귀엽지 않나요?^^

 

 

 

벽을 붙이고 벽에 액자랑 책장도 붙였습니다. 미끄럼틀이 있는 미니하우스네요~ 테이블과 의자도 너무 귀엽네요. 침대에 있는 고양이 표정이 살아있습니다. ㅋㅋ

 

 

 

 

 

 

 

 

 

 

 

책장과 협탁쪽에 전등이 들어와서 또 다른 느낌을 줍니다. 

 

 

미니어처 하우스는 만들 때마다 완성 후 느끼는 만족감이 큰 것 같습니다. 

다음 핑크시리즈인 핑크피글렛 하우스도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

 

 

 

2020/06/24 - [디자인 놀이터/일상] - [꼼지락] DIY 미니어처 하우스 - 핑크 베어 하우스

 

[꼼지락] DIY 미니어처 하우스 - 핑크 베어 하우스

안녕하세요~ 유디입니다. 전에 미니어처 하우스(선샤인 그린하우스)를 만들어서 올렸는데요. 2020/06/17 - [디자인 놀이터/일상] - [꼼지락] DIY 미니어처 하우스 - Sunshine GreenHouse [꼼지락] DIY 미니어��

uzindesign.tistory.com

2020/06/17 - [디자인 놀이터/일상] - [꼼지락] DIY 미니어처 하우스 - Sunshine GreenHouse

 

[꼼지락] DIY 미니어처 하우스 - Sunshine GreenHouse

안녕하세요~ 유디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놀러가는 것도 조심스러운데요. 우울감을 없애기 위해서 새로운 취미를 찾아보았습니다. 정말 시간을 순삭해버리는 작고 귀여운 미니어처 하우스

uzi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