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디자인놀이터 유디입니다.

디자인 작업하시는 분들이라면 내 디자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목업 작업이 요즘에는 필수죠.
그래서~! 무료 목업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 목업사이트도 많더라구요. 한 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프리픽 (www.freepik.com)

프리픽은 전에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무료 이미지가 필요할 때 자주 이용합니다. 무료 이미지뿐만 아니라 목업 이미지도 다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픽

 

검색창에 mockup을 검색하시거나 오른쪽에 있는 Filters를 이용하여 free를 체크하면 무료 목업파일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픽

 

 

2. FDR (freedesignresources.net)

메인페이지에 mockups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목업 이미지들이 검색됩니다. 

 

FDR

 

여기서 왼쪽에 필터가 있습니다. License의 100% Free를 체크하면 무료 파일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

 

FDR

 

 

 

 

3. 목업월드 (www.mockupworld.co)

사이트 이름만으로도 알 수 있듯이 목업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필요한 자료를 영어로 검색해도 되고 카테고리가 상세하게 나눠져 있어서 자료 찾기가 쉽습니다. 

 

목업월드

 

목업월드

 

 

4. 픽스덴 (www.pixeden.com)

픽스덴도 카테고리가 세세하게 잘 나눠져 있어서 필요한 파일을 찾기가 쉽습니다.

 

 

픽스덴

 

Graphics 메뉴의 free를 선택하시면 무료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픽스덴

 

 


 

 


무료라고 하더라고 비상업용일 수도 있으니 라이선스는 직접 꼭 한 번 더 확인하세요~!

다음에는 목업 파일을 받아서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0/07/22 - [디자인 놀이터/디자인 작업실] - [TIP] 무료 목업 사이트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TIP] 무료 목업 사이트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디자인놀이터의 유디입니다. 전에 무료 목업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2020/07/21 - [디자인 놀이터/디자인 작업실] - [TIP] 무료 목업 사이트 모음 [TIP] 무료 목업 사이트 모��

uzi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