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유디입니다!

요즘 크릴오일 영양제가 방송에도 많이 나오던데 크릴오일 드시나요? 크릴오일을 구매하려고 검색해 보니 판매 회사가 엄청 많더라구요. 그중에 더리얼 크릴오일 맥스 1300이라는 제품을 샀습니다.

크릴오일은 구매하실 때 미국 및 유럽 제조국가에서 가져온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지, 인지질이 56% 이상 함유가 되어있는지를 확인해주세요. 

 

더리얼 크릴오일 맥스 1300

 

 


 

크릴오일은 먹이사슬의 최하위에 위치한 작은 새우를 닮은 갑각류에서 추출한 오일입니다. 최하위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방을 녹이면서 물에 녹는 인지질,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과 오메가3, 아미노산, 지용성 비타민, 미네랄 등일 함유되어있습니다. 

 

더리얼 크릴오일 맥스 1300

 

섭취방법은 하루에 1회, 한 알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공복에 섭취하면 가스가 차거나 구토나 설사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식 후에 드시길 권장합니다. 그리고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15캡슐씩 두 세트 총 30캡슐이 들어있습니다.  AAA 사이즈의 건전지와 비교해 보았는데요. 크기가 좀 크네요. 지금까지 먹어본 영양제 중에 가장 크네요ㅎㅎ 그래도 의외로 잘 넘어갑니다.^^ 

 

더리얼 크릴오일 맥스 1300

 

크릴오일의 효능은 두뇌발달을 촉진시켜주고, 혈관질환에 도움이 되며, 항암과 항염 효과가 있어 관절염과 같은 염증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릴오일에 오메가3 성분이 있어 혈당을 낮춰주고 조절해주어 당뇨가 있으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항산화 성분이 염증을 개선해주고 지방 축적을 막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크릴오일을 샀는데 아래 유산균이 서비스더라구요.

 

장 건강 락토 생 유산균

 

하지만 전 이미 정관장 장건강을 먹고 있어서 고민하다가 정관장 장건강은 부모님 드시고, 요 제품은 제가 다 먹어보려구요~ㅎㅎ

 

장 건강 락토 생 유산균

 

참고로 우유, 대두, 밀 함유라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장 건강 락토 생 유산균

 

 

모두 건강챙기세요~

더리얼 크릴오일 맥스 1300, 30정, 1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