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디자인놀이터 유디입니다.

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핀번호 등록을 마치고 나니 구글 애드센스에 새로운 알림이 있었습니다.

확인해 보니 광고 게재 제한이 걸렸습니다. 핀번호 덕분에 기분이 좋았다가 확 가라앉았네요.ㅠㅠ

뭐 수익이 많은 게 아니라서 크게 걱정은 안 되지만 그래도 이런 알림은 안 왔으면 좋겠어요.ㅎ

 

 

 

해결을 하려면 또 여기저기 검색해봐야겠죠?ㅠㅠ

왜 이런 걸까요?

오른쪽 문제에 보면 평가 중인 계정이라고 되어있는데요.

 

파란색 광고 게재 제한을 클릭해보면 아래처럼 이유가 나와있습니다.

 

대부분 이런 경우 무효 트래픽 때문이라고 합니다. 

 

무효 트래픽이란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였을 경우나 누군가가 반복적으로 광고를 클릭했을 경우, 자신의 광고 클릭을 유도했을 경우, 자동화된 클릭 도구나 트래픽 소스, 로봇, 기타 사기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경우라고 하는데요. 조심하셔야 할 것 같네요. 무효 트래픽을 방지하는 방법이 있으니 꼭 확인하셔서 방지하시길 바랍니다.

 

근데 저는 문제가 평가 중인 계정이라고 나오는데요. 이건 해결방법이 없나 봐요. 무작정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다는데 황당하네요. 그동안 수익은 얼마 안 되지만 별 문제는 없었는데요. 귀차니즘이 발동해서 블로그에 잘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참.. 우째 이런 일이..

정지가 되어있는 동안에는 지금까지의 광고 수익을 받지 못한다고 합니다. 얼마 되지도 않는 금액 아직 받지도 못할 금액이라 해결만 된다면 되는데 언제 해결될는지 걱정이긴 하네요.

혹시라도 이유나 해결방법을 아신다면 그냥 지나가지 마시고 꼭 좀 알려주세요~~

답답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