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디자인놀이터의 유디입니다.

몇 주 전 PIN번호를 받자마자 기쁨도 잠시 광고 수가 제한됐었습니다.

안 그래도 글쓰기 힘들었는데 의욕이 확 꺾였어요.ㅠㅠ

 

2020/08/14 - [디자인 놀이터/블로그 관리] - [구글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자인놀이터 유디입니다. 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핀번호 등록을 마치고 나니 구글 애드센스에 새로운 알림이 있었습니다. 확인해 보니 광고 게재 제한이 걸렸습니다. 핀번호 덕��

uzindesign.tistory.com

 

 

블로그를 한동안 방치했다가 며칠 전부터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했는데 노출수가 다시 살아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해결이 된 건가 했는데 며칠간 그렇게 노출수가 정상적으로 돌아오고 드디어 오늘에서야 해결이 됐다고 알림창에 떴습니다.

 

 

해결되었는지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은 구글 애드센스 왼쪽 메뉴에서 계정 > 정책 센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결이 되었다면 아래 화면처럼 "발견된 문제 없음"이라고 표시될 것입니다. 

 

 

 

해결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기에는 부족하지만 기다림만이 방법인 것 같습니다. 

다들 한 달 정도는 걸릴 것이라고 한 것에 비하면 예상보다 빨리 해결됐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그 이유를 정확히 모르겠네요. 음.. 8월 초에 갑자기 유입이 이틀 정도 확 늘었던 것이 이유일 수도 있는지.. 다른 분들도 그렇게 유입되는 경우가 많던데 그렇다고 광고 수 제한이 걸리는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확실한 답을 못 얻어서 찜찜하지만 그래도 해결되는 날이 와서 기쁘네요.

지난달도 블로그 최적화해보겠다고 이것저것 만지다가 갑자기 수익이 없어졌었는데 이번 달도 생각지도 못한 광고 제한으로 얼마 되지도 않는 수익 올리기가 힘들었네요.ㅠㅠ 블로그 최적화도 우선은 글을 많이 올리고 방문자 수가 어느 정도 도달했을 때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욕심이 지나쳤네요.ㅋㅋㅋ 저 같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시고요. 방문자 수와 애드센스 수익이 많이 오를 때까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