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육이] 성장일기 1

category 디자인 놀이터/일상 2020. 9. 2. 11:48

 

안녕하세요~ 디자인놀이터 유디입니다.

7월에 다육이를 입양하고 포스팅했었는데요. 

2020/07/25 - [디자인 놀이터/일상] - [다육이] 입양하다

 

[다육이] 입양하다

안녕하세요~ 디자인놀이터의 유디입니다^^ 어느 날 회센터를 갔는데 창가에 다육이들이 줄지어 있는 것을 보면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키워보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던 중 마트를 갔는데 입�

uzindesign.tistory.com

 

 

오늘은 다육이들이 잘 자라고 있는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귀여운 다육이들이 전에 비해 얼마나 자랐는지 구경해보세요~~

 

거미줄바위솔

아래쪽으로 잎(?)들이 벌어지면서 가운데에서 계속 새로운 잎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백도선 

토끼선인장이라고도 불리는데 토끼 귀들이 많이 생겼어요~ㅎㅎ 조그만 아기들이 얼마나 자랄지 궁금하네요^^

 

 

알바

눈꽃선인장으로도 불립니다. 전에는 둥글둥글했는데 지금은 선인장처럼 올록볼록하게 쑥쑥 자라고 있습니다.

 

 

무을녀

솔직히 자라고 있는 건지 육안으로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전에 비해서 새싹들이 올라온 것 같네요^^(이것도 전에 찍어둔 사진을 보고 미세하게 자란 걸 알 수가 있었어요.ㅎ)

 

 

미파

새싹들이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습니다. 잘 자라는 게 눈에 보여서 볼 때마다 뿌듯합니다.

 

 

희성

하나로 뭉쳐놨다가 분리를 좀 시켰는데 아래 줄기가 죽는 것 같더니 다시 살아나더라고요. 다육이 색도 변하는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자리를 잘 잡은 것 같네요. 

 

 

 

왼쪽은 7월이고 오른쪽은 이번에 찍는 사진입니다. 

 

 

장마기간도 길어서 물도 한 번인가 두 번 정도만 줬는데 잘 자라주었네요.^^ 다육이는 손길이 많이 가지 않아서 키우기 편한 것 같습니다. 

또 잊을만하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