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유디입니다.

원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챙겨 먹고 있었는데요.
비타민이 똑 떨어져서 재구매를 위해 검색 좀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고려은단 제품을 먹고 있어서 그런지 고려은단 제품이 끌리더군요.
그중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비타민D가 현대인에게 부족한 항산화 비타민C와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은 영국산 비타민C를 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비타민C는 세포를 보호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 소호, 체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사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비타민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등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 야외활동이 적은 현대인들에게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추가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입니다. 

 

전에 먹던 비타민은 목구멍에 가끔 걸려서 절반으로 조각내서 먹었었는데요. 이번 비타민은 기존 비타민 1000mg 정제의 크기를 줄여 목 넘김이 편합니다. 작은 크기로 어린이와 여성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섭취방법은 사이즈가 작아져 한번에 2정을 섭취하거나 1정을 나누어 2번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는 과일이나 채소 등 비타민C 섭취가 부족하신 분이나 과도한 운동으로 항산화 관리가 필요하신 분, 바쁜 생활로 인해 식습관이 불규칙하신 분들이 섭취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비타민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뼈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실내 활동이 많고 야외활동이 부족한 현대인, 뼈가 약해지기 쉬운 갱년기 여성분들에게 필요하다고 합니다. 

하루 두 알로 쉽게 건강 관리하세요~!

 

비타민C1000 이지 + 비타민D UPGRADE 180정(비타민D 강화), 180정 X 1개 (3개월분)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