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크라우드픽에 업로드한 이미지가 심사 완료되었습니다. 
심사 완료는 아래처럼 메일로 알림이 오는데요.
수정 요청한 후 이틀째네요. 생각보다 빨리 심사 완료가 되었습니다.

 

 

위 메일 확인 후 크라우드픽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처럼 알림이 보입니다.

 

 

메뉴 중 이미지관리에 들어가면 아래처럼 승인에 똬악~! ㅎㅎㅎ

 

 

이제 심사가 승인되었기 때문에 내 작가 페이지가 생성됩니다. 사진 하나로 작가라는 타이틀을 이렇게 쉽게 달아도 되나 싶네요~~ 누구나 쉽게 작가 되기~!ㅎㅎ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스톡 사진 판매 사이트는 크라우드픽말고도 많은데요.
다음에는 유토이미지랑 셔터스톡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저는 또 사진 업로드하러 GoGo합니다~!

 

 

 

[크라우드픽] 심사 중 수정 요청 - 검색어

안녕하세요~ 10월 1일에 크라우드픽에 가입하고 사진을 하나 등록했는데요. 심사를 기다리던 중 급한 성격을 이기지 못하고 어제(5일) 오후 크라우드픽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심사 중에 있던 숫자

uzi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