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유디입니다^^
오늘은 부모님 생신 선물로 뭐가 좋을지 고민하다가 안마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추천해 드리고 싶은 안마기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고 목과 어깨뿐만 아니라 등과 허리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안마기 본체와 충전기,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제품 커버가 천이나 가죽이 아니어서 물이나 이물질이 묻어도 닦으면 되기 때문에 관리하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전체 커버와 마사지 모듈 부분도 지퍼가 있어서 커버의 개폐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네요. 

 

 

 

아래 사진은 어깨가 닿이는 부분인 후면부입니다. 충전잭 꽂는 곳도 후면부에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마사지 모듈이 크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등과 허리 같은 넓은 부위도 마사지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하는 데 있어서 가장 큰 역할을 했습니다. 그리고 마사지볼이 일차원적으로 돌아가기만 하는 일반 마사지기와 달리 어깨프리4D는 입체적으로 움직여주기 때문에 사람이 어깨를 주무르는 방식과 같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주무르듯이 어깨 앞뒤에서 잡아서 주물러주기 때문에 정말 시원합니다. 디자인 자체가 목과 어깨를 감싸주어서 촥~! 감기는 맛이 있네요. 팔걸이를 당겼을 때 안마가 좀 강한 느낌이 있다면 살짝 뒤로 밀어서 사용해도 괜찮은 것 같아요. 

 

 

 

팔걸이 부분입니다. 팔걸이 부분이 조금 긴 편이어서 팔을 그냥 끼고 있으면 안마기가 뒤로 넘어가네요. 팔이 짧은 건지..ㅎ

 

 

 


아래 사진은 조작부 부분입니다. 어깨에 올리고 팔을 끼운다음 전원 버튼을 눌러줍니다. 버튼이 많지 않아 단순해서 사용하기 더 편한 것 같습니다. 위에서부터 온열 버튼과 전원 버튼, 마사지 버튼이 있습니다. 온열 버튼은 한 번 누를 때마다 on, off 기능이 있습니다. 온열 기능은 뜨거운 찜질의 기능이 아닌 미온열입니다. 저는 거의 따뜻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불량은 아니라고 하네요. 아마도 화상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서 약한 미열로만 되는 것 같습니다. 마사지 버튼은 한 번 누르면 연속해서 작동하고 한 번 더 누르면 작동과 멈춤을 반복합니다.  

 

 

 





약간의 무게감이 있긴 하지만 주무름이 일반 안마기와는 달라서 시원합니다^^
부모님께 드리려고 샀지만 저도 가끔 사용하는데요. 컴퓨터 작업을 하다보면 어깨가 많이 뭉치는데 너~무 좋아요.ㅎㅎ 부모님 생신이 다가오는 분들 생신 선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