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유디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미루었던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안 한 지 너무 오래되어서 언제 마지막으로 했는지 기억도 안 나네요. 되도록이면 내비게이션은 자주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야 합니다~

 


먼저 내비게이션에 있는 SD카드를 빼주세요. 카드리더기를 준비하셔서 SD카드를 카드리더기에 넣고 PC에 연결합니다. 아이나비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로그인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나의 제품 정보를 선택하면 등록되어있는 제품이 나옵니다.
와우~! 2018년 11월에 하고 안 했네요.. 1년 반 만에...ㅋ

 

 



등록된 제품이 맞다면 업그레이드를 선택합니다.


고객지원 페이지가 열립니다. 아이나비 업그레이드가 처음이라면 아이나비 매니저를 다운로드하여서 설치해 줍니다. 저는 이미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넘어가겠습니다.

 

 

 

 

 

 

 

 



아이나비 매니저 창을 열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아래에 있는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선택합니다.

 

 

 

 

단말기 정보와 업그레이드 데이터 선택 창이 나옵니다. 제품명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지도 버전이 최신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따로 선택할 필요 없이 업그레이드 시작을 클릭합니다.

 

 

 

업그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업그레이드가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면 아래 창이 열립니다.

 

 

 

 

업그레이드가 끝나면 다시 마이페이지로 가서 확인해줍니다. 나의 업그레이드 버전의 펌웨어에 업그레이드한 날짜가 나오고 업그레이드 버튼이 사라진 게 보입니다. 정상적으로 업그레이드 성공~! 

 





아이나비는 한번 등록해 놓으면 손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이렇게 쉬운데 매번 귀찮아서 미루었네요. 다들 미루지 말고 업그레이드하세요~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