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디자인놀이터 유디입니다.
요즘 차를 타고 장거리를 다니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날씨가 추워서 차에 타면 히터는 필수인데 너~무 건조한거에요.. 피부도 푸석해지고 목도 마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 끝에 차량용 가습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산지는 두 세 달정도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전에 사무실 책상에서 쓰던 미니 가습기가 있었는데 너무 빨리 고장이 나더라구요. 미니가습기들은 대체적으로 고장이 잘 난다고는 하더군요. 그래서 우선은 고장이 잘 안나고 분무량이 많고 500ml 생수통에 꽂아서 쓸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을 검색하던 중 원하는 조건들을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 같아 프롬비 워터캡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스틱형 디자인으로 색상은 골드, 실버, 핑크로 세 가지가 있습니다. 사이즈도 크지 않고 휴대용 캡슐이 있어 여행갈 때나 외출 시에 휴대하기에도 좋습니다. 구성품은 전용보틀, 가습기본체, 필터커버, 휴대용캡슐, 긴 필터, 짧은 필터,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물병 용량은 430ml이고 분무량은 약90ml입니다. 

 

 

 

 

 


우선 제품을 받고나면 필터를 끼우고 통에 물을 채운 후 최대 5분 정도 담가둡니다. 필터가 물을 먹어야 되거든요 바로 켜면 분무가 되지 않아요~ 충전도 시켜줍니다. 그리고 사용하시면 되구요. 차량에서 사용해도 되고 사무실이나 방에서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프롬비 가습기의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두단계로 길이 조절이 된다는 점과 생수병에 꽂아 쓰거나 어디에든 그냥 꽂아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통이 없어도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거죠~ 저는 거의 차량용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전용보틀을 쓰거나 생수통으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컵홀더에 쏙 들어가기 때문에 딱이네요. 그리고 내장형 배터리가 있어서 충전해서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한 점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충전포트는 C타입이구요 버튼이 하나라 조작이 쉽습니다. 버튼을 1회 누르면 1단계(2초마다 분사)로 약 8시간정도 유지가 되고, 버튼을 2회 누르면 2단계(연속 분사)로 약 4시간정도 사용가능합니다. 필터는 1개월마다 교체할 것을 권장하고 있구요. 교체형 필터도 넉넉해서 매달 교체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주의할 점!! 고속충전기 사용시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하니 5V, 1A 규격의 일반충전기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물은 반드시 생수나 수돗물만 사용하고 정수된 물 또한 고장의 원인이 된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할 것 같네요. 작지만 분무량이 풍부해서 방같은 공간에서는 적당한 습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프롬비 워터캡슐2 무선 생수병 미니 가습기 필터세트

COUPANG

www.coupang.com